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로보포트 소개



로보포트는 추천종목만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투자종목과 수량을 맞춰 완벽하게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주는 주식형 자산관리 서비스입니다. 레이더스탁에서는 실전 매매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는 실전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만의 다섯가지 차별화된 특징


1. 모든 것은 실전과 똑같이

레이더스탁의 모든 로보포트는 고유한 알고리즘을 가진 로봇이 실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투자금에 맞춰 종목, 수량, 가격이 정확하게 제공됩니다.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은 매도 시 세금까지 계산되어 실전과 최대한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하나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종목수는 15개 내외이며 모든 종목이 교체되는 데에는 약 3개월 정도 소요되는 중기투자형 상품입니다.



2. 매매 '예고' 신호로 더 쉽게

미리 제공되는 예고 신호와 정해진 매매 시각으로 누구나 쉽게 매매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매매 예고 제공

오전에 매매할 종목은 9시 5분에, 오후에 매매할 종목은 12시 5분에 예고 신호를 보냅니다. 


- 정해진 매매 시각

9시 5분 예고된 종목 : 12시 매매(12시 매매 가격)

12시 5분 예고된 종목 : 15시 매매(15시 매매 가격)


- 매일 수익률 제공

매일 장마감 후 당일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을 제공하여 나의 자산이 얼마나 변하였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매매성과는 투명하게

레이더스탁의 모든 로보포트는 과거 매매한 모든 종목 내역과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을 공개합니다. 수익과 손실 데이터 모두 투명하게 100% 공개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4. 알고리즘의 특성과 투자금액에 맞는 포트폴리오 제공

로보포트는 성장형, 가치형, 성장가치형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트폴리오마다 1000만, 2000만, 3000만 원의 설정 투자자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장형'은 다양한 주식 평가 요소 중 '성장' 요소에 80%의 가중치를, '가치형'은 현재의 '저평가' 요소에 80%의 가중치를 주어 종목을 추출합니다. '성장가치형'은 그 사이에 있습니다. 투자자금 설정에 따라 1000만, 2000만, 3000만으로 구분되기때문에 사용자들이 자신의 투자금액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의 자세한 특성은 각 포트폴리오 상세보기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5. 보유종목은 매일매일 '종목알림' 제공

사용중인 로보포트의 보유 종목의 장중 특이사항은 실시간 푸쉬로 전달됩니다. 시세, 수급, 일정 등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제공되는 알림을 종목관리에 사용해 보세요!



로보포트 활용법


(1) 가입 시 제공되고 있는 포트폴리오와 유사하게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주세요! 


(2) 전 종목 매매 기간이 약 3개월의 중기 투자 상품입니다. 사용중인 포트폴리오에 관한 종목알림을 수신하면서 보유종목 동향을 체크해 주세요!


(3) 매매가 있는 날은 아침 9시 5분이나 오후 12시 5분에 예고 신호가 발생됩니다. 매매 예고 신호가 발생하면, 해당 종목은 12시 또는 3시 가격으로 매수, 매도해 주세요! 


※ 로보포트는 중기 상품이라는걸 잊지 마세요! 급하게 매매에 나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