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레이더스탁 2.0 Beta 버전 출시


앱 출시 이후 5만 이상의 사용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AI 증권앱 '레이더스탁'이 새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2018년 출시 이후에도 'All New 단기매매형'과 'All New 수익추구형' 로봇추천서비스 업그레이드 등 개인투자자의 쉽고 스마트한 주식투자를 위해 꾸준히 연구해온 레이더스탁인데요. 이번에는 기존 3가지 종목추천서비스 뿐만 아니라 5가지 인공지능의 다각화된 AI 종목관리로 더욱 개인화된 종목케어가 가능하도록 전면개편되었습니다! 기대되지 않으세요?



타 증권사앱의 보유종목 관리 서비스와 다른점이 뭐죠?


기존서비스

 레이더스탁 2.0

  -자체 증권사 정보 중심으로 사용

  -단기적인 이벤트 알람 중심

  -단순 사실 전달 중심

  -증권사 데이터의 통합적인 사용

  -기본적인 사실 정보 + 향후 주가 예측 (AI파인더 - 빅데이터분석)

  -주가변동성 확대에 대해 선제적인 대응 가능(AI파인더 - AI예측)


레이더스탁2.0이 타 증권사앱의 기존 서비스와 다른점은 로봇이 머신러닝을 통해 향후 주가나 변동성을 예측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불확실한 장세를 예측할 수 있는 정보를 간단하게 레이더스탁2.0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니, 이제는 초보 투자자나 개인 투자자도 전문가처럼 자신의 종목을 관리하고 향후를 대비할 수 있겠군요!




레이더스탁 2.0의 차별화된 종목관리 서비스 AI 파인더


(레이더스탁 2.0의 종목관리 서비스 5가지)



레이더스탁 2.0의 대표 종목관리 서비스에는 크게 5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AI파인더 - 빅데이터분석', 'AI파인더 - AI예측', 'AI 시그널', '레이더벨', '라씨로속보' 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새롭고 차별화된 유형의 서비스 두 가지를 꼽자면 'AI 파인더 VIEW', 'AI 파인더 PICK'인데요. 두 서비스의 특징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1. 빅데이터분석: 빅데이터 기반 보유종목 진단 서비스로, 보유종목에 대해 1주간의 외국인 매매 3년 동안 최고치를 갱신한 종목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가 발생했던 타 종목을 분석, 통계적으로 향후 주가 움직임이 예측 가능합니다.


2. AI예측: AI 기반 보유종목 및 관심종목 진단 및 예측 서비스로, 머신러닝에 기반하여 10일 이내 10% 상승할 종목과 하락할 종목을 제공합니다. 종목의 변동성 발생을 미리 예측 가능합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레이더스탁2.0의 다른 종목관리 서비스는 <레이더스탁 2.0 종목관리 서비스 소개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소개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레이더스탁 2.0 종목관리 서비스 소개페이지 바로가기>>>>

http://thinkpoolost.wixsite.com/moneybot/2-0

<레이더스탁 2.0 소개 영상>


영상으로 더 쉽게 새로운 레이더스탁 2.0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더욱 강화된 개인화 서비스 "MY레이더"




위에서 차별화된 레이더스탁2.0의 서비스에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무리 유익한 정보라고 해도 일일히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찾아야 한다면 그만큼 불편한게 없겠죠? 레이더스탁 2.0은 이용자가 한 번에 자신의 보유·관심종목에 대한 정보를 알기쉽게 전송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AI 증권앱입니다. 'MY 레이더' 메뉴에서 모든 개인화된 정보를 전송받을수 있는데요. 'MY 레이더'에는 'MY 스탁'과 'MY 로보'라는 서브 메뉴가 있습니다. 'MY 스탁'에서는 이용자가 등록한 종목에 대한 진단과 관리가, 'MY 로보' 에서는 레이더스탁 로봇에게 추천받은 종목에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레이더스탁2.0 언제부터 사용가능한가요? 


레이더스탁 2.0은 2019년 5월 13일 부터 베타 버젼을 단계적으로 배포 중입니다. 7월 중순에는 레이더스탁의 추천서비스인 로보추천과 로보포트도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하니, 앱의 업데이트 알림이 뜨면 꼭~앱을 업데이트 하셔서 레이더스탁 2.0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빠르게 레이더스탁 2.0을 만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업데이트 링크를 전달해 드리고있으니 연락주세요. ^^ (고객센터: 02-2174-6446)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