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레이더스탁 소개와 앱 설치 방법


2018년 3월 27일 출시되어 5개월 만에 안드로이드 기준 사용자 5만명을 돌파한 레이더 스탁. 작년 9월에는 아이폰 정식 버전이 출시되며 아이폰 사용자들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이란?


레이더스탁은 주식투자를 도와주는 AI 로보어드바이저 앱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로봇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앱이 종목추천과 매매타이밍에 따른 매매 신호를 전송해주기 때문에 주식투자 시,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로봇은 레이더스탁 고유의 고도화된 AI 알고리즘으로 주식투자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추출한 종목정보와 매매 시점을 알림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때문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과학적인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종목추천을 제공하는 '로봇추천'과 주식투자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로보포트'가 있습니다. 

로보추천은 인공지능(AI) 로봇이 거래량, 재무제표, 차트, 기관·외국인 투자자의 수급 등을 실시간 분석해 종목의 매수 혹은 매도를 추천해 주며, '리스크 관리형', '수익 추구형', '단기 매매형'으로 구분됩니다.

로포포트는 주어진 예산에 맞춰 AI 로봇이 종목 포트폴리오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며, 투자성향에 따라 성장형, 가치형, 성장가치형 세 가지로 분류되고 투자금액별로 1000만원·2000만원·3000만원으로 구분됩니다.



앱 설치 방법


레이더스탁은 안드로이드, iOS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레이더스탁"을 검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