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파인더 상승예측 소개

 

레이더스탁의 'AI파인더'는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향후 변동성 예측과 통계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하는 R1알파의 '상승예측''하락경고', AI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모든 종목에 대해 매수·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AI시그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외국인과 기관투자자의 매매를 분석해 향후 변동성을 예측하는 '빅데이터 분석'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각 서비스별로 제공하는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서비스별 상세내용을 꼭 확인하고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투자지표로 참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상승예측'을 소개하겠습니다.

 

 

'상승예측'이란?

 

'상승예측'은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늘부터 10일 이내, 10%이상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을 매일 아침 개장 전에 미리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승예측'의 특징 3가지

 

1. 10일 이내에 10%이상 상승

 

'상승예측'은 예측일로부터 10일 이내에 10%이상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을 선정합니다.

 

매일 새벽 AI가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해 오늘부터 10일 이내, 10%이상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을 선정해 알려드립니다.

 

타 업체의 서비스처럼 추천 종목하락시 적중률과 수익률 하락을 막기위해 장기간 투자로 급하게 전환하는 것이 아닌, 10일이 경과했음에도 10%이상 상승하지 못했다면 예측실패로 처리되며 적중률에 반영됩니다.

 

2. 매일 아침 개장전 미리 공개

 

'상승예측'은 다른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을 매일 아침 개장전에 미리 공개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의 서비스처럼 이미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선정해 일반인이 따라할 수 없는 속도로 매수·매도 신호를 보내는 것이 아닌, 매일 아침 개장전에 미리 공개함으로서 모든 투자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3. 적중률과 조기달성

 

'상승예측'의 적중률은 100% 실시간으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R1알파의 전체 평균 적중률은 물론, 개별 종목에 대한 적중률까지 모두 실시간으로 공개되어 있으며, 과거에 선정했던 종목까지 모두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된 종목들이 10%의 수익률을 달성하는데 실제로 10일보다 빠르게 조기달성하는 하는 경우가 88.53%로 조기달성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지금까지 AI파인더의 '상승예측'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높은 적중률을 가장 중요시하는 투자자분들을 위한 '상승예측'

 

비교적 단기간에 높은 적중률로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분들에게 매력적인 로봇이네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레이더스탁 고객센터 02-2174-6446 (평일 09:00 ~ 17:00 / 점심 11:30 ~ 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