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로보추천 수익추구형 소개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은 투자성향에 따라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리스크관리형',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수익추구형', 빠른매매와 단기수익을 중요시하는 '단기매매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3가지의 로봇 모두 목표하는 투자 수익률과 보유기간, 매매횟수 등 투자성향이 뚜렷하게 다르기 때문에 로봇의 상세내용을 꼭 확인하고 고객님의 투자성향에 맞는 로봇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수익추구형'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익추구형'이란?

 

'수익추구형'은 이름 그대로 수익성에 초점을 맞춘 공격적인 매매 로봇입니다.

 

수익성을 가장 중요시하고, 시장주도주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매매를 하는 투자자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

 

'수익추구형'의 특징 4가지

 

1. 시장 주도 종목

'수익추구형'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장 주도주 공략입니다. 시장 주도주를 공략함으로서 시장에서 소외되지 않고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을 1차로 설정하고, 장중 실시간으로 종목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면서 매매를 합니다.

2. 평균 보유일 17

'수익추구형'은 수익이나 손실 모두 평균 보유일이 17일 내외로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승률 중심으로 알고리즘을 수정하면서 수익시 보유기간이 좀 더 짧아졌으며 승률이 높아졌습니다.

3. 시장에 따른 보유종목 수 조절

'수익추구형'평균 20종목 내외를 보유하지만, 시장 주도주들의 움직임이 활발할 때는 보유종목을 늘리면서 수익폭을 넓힙니다.

 

반대로, 주도주의 움직임이 저조할 때는 리스크관리를 위해 보유종목 수를 줄이면서 시장에 대응합니다.

4. 공격적인 매매

오르지 않는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것 또한 비용입니다. 나중에 오를 가능성이 있더라도 지금 오르지 못하면 정리를 합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매매 횟수가 많은 로봇입니다.

상승 시작을 확인하고 매매하기 때문에 단기 고점 매수 경향이 있으나 대신 시간 비용을 아낄 수 있으며, 수익률 극대화 전략을 쓰기 때문에 큰 수익이 발생활 확률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로보추천 '수익추구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수익성을 가장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분들을 위한 '수익추구형'

빠른 투자회전율과 높은 수익률은 원하는 투자자분들에게 매력적인 로봇이네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레이더스탁 고객센터 02-2174-6446 (평일 09:00 ~ 17:00 / 점심 11:30 ~ 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