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스토리

한치 앞을 내다보는 똑똑한 “레이더스탁”


미중간의 무역협상 힘겨루기에 국내 주식시장이 술렁이고 있습니다. 무역협상이 장기화되면서 수혜주를 찾으려는 투자자들, 롤러코스터 같은 장세에 위축되어 투자를 망설이거나 하는 투자자들이 많습니다. 이런 때에 투자하기에 앞서 변동성을 미리 예측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최근 2.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레이더스탁의 AI 파인더 서비스를 주목해볼 수 있습니다. 종목별 변동성을 예측하는 ‘AI예측’은 향후 10일이내에 10% 상승할 종목, 10% 하락할 종목을 찍어줘 매매하기 전 분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AI 로봇이 변동성을 예측한 종목들을 뽑아내면서 오른다면 오를 확률이 몇%인지, 내릴 확률은 몇 %인지도 확인할 수 있는 평균예측스코어도 같이 발표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빅데이터 분석’는 종목별 빅데이터 분석을 해주는데요, 1년 이내의 단기시황이 아니라 2년이상 장기 주가흐름에 대한 분석을 제공한다는 것이 레이더스탁만의 특징입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는 니즈(Needs)가 늘면서 인공지능(AI)를 활용한 주식투자 어플리케이션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 중 레이더스탁이 한층 고도화된 로봇과 실제 매매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app에서만 참여 가능)

현재 2.0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오는 6월 30일까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MY 레이더에 관심종목을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지정해둔 종목에 대한 AI 서비스도 월 6,000원의 저렴한 비용에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레이더스탁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