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스토리

레이더스탁,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종목추천·매수·매도 조언

"인공지능(AI)로부터 투자자문을 듣는다?"

 

로봇 어드바이저로부터 주식투자정보를 얻는 것은 이제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4차 산업혁명 물결과 함께 로봇시장이 발전하면서 금융업계에도 로봇을 활용한 서비스들이 점점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으로부터 듣는 정보보다 로봇으로부터 분석된 정보가 더욱 객관적이고, 신뢰를 줘 투자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투자자들 사이에서 다소 부정적인 시각도 있습니다. 인공지능 로봇은 프로그램에 의해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시시각각 변하는 주식시장에서 올바른 판단이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입니다.

 

레이더스탁은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시장과 종목에 대한 빅데이터를 알고리즘으로 분석하고, 각종 변수를 종합 계산해 현 시점에서 투자에 가장 적합한 유망종목을 찾아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립니다. 변덕스러운 주식시장에서도 흔들림이 없는 로봇 어드바이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레이더스탁은 혼돈스러운 주식시장에서 빛을 발휘합니다. 예를 들면 남북 정상회담과 같은 사회적 이슈를 앞두고 있을 때, 각종 루머와 테마주가 기승을 부리거나 변동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인공지능 로봇 레이더스탁은 빅데이터를 근거한 객관적인 판단으로 매매신호를 보냅니다.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불안감, 초조함 등 감정들이 배제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객관적이고 올바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이 투자자들에 신뢰도가 높은 이유는 단기간에 만들어져 출시된 단순 어플리케이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07년부터 AI 알고리즘 개발을 했으며, 10년 이상 딥러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지난 2016년 알파고와의 바둑대결 이후에 급속도로 성장한 인공지능 로봇붐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의 연구과정을 통해 나온 진짜 인공지능 로봇입니다.

 

레이더스타의 대표적인 종목추천 서비스에는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성향이라면 리스크관리형’, 고수익의 공격적인 투자자이라면 수익추구형’, 빠른 매매로 단기 수익을 확보하고자 한다면 단기매매형이 있습니다. 본인의 투자성향에 따라 선택하면 종목과 추천가가 푸쉬 알림으로 제시됩니다.

 

무분별한 알림이 아니라 장시작 장마감 시간대에 신호를 보내며, 받은 신호를 보고 투자자가 직접 매매하면 됩니다. 각 로봇의 매매성과는 100% 공개하고 있으며, 손해, 수익, 매매내역 등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레이더스탁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하면 2주 무료체험 기회도 드리고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을 든든한 로봇비서로 활용해보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hinkpool.com.rada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