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사상 최대 실적, 반짝이는 밸류에이션 : 인터로조(119610)



사상 최대 실적, 반짝이는 밸류에이션 : 인터로조(11961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3.23 오후 3:04분 기준)

 

콘택트렌즈 제조업은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는 기술집약적 산업이다. 의료기기로 분류되는 까닭에 당국의 제조·판매 인허가를 받기도 비교적 어려운 분야로 꼽힌다. 일본 미국 유럽 등 선진국 제조업체가 선점한 글로벌 콘택트렌즈 시장에 국내 기업들이 뛰어들면서 국내 소비자가 검증한 콘택트렌즈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R1 알파'가 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인터로조 로고)


바로 인터로조(119610). 인터로조는 국내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 기업으로 클라렌, 클라렌 아이리스, 아스트라 등 다양한 콘택트렌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자체 제조 시설을 통해 자사 브랜드 및 OEM/ODM이 가능하다는 것이 경쟁력이다. 인터로조는 최근 국내에서 구축한 탄탄한 인지도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성장하고 있는데 지난해 3분기 기준 수출 비중이 67.4%에 달할만큼 해외에서 의미있는 성장세을 이어가고 있다.


(인터로조 콘택트렌즈 제품 '클라렌 원데이')


실제로 미래에셋대우 김재훈 연구원은 "일본의 콘택트렌즈 시장 규모는 28.7억 달러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이다. 인터로조는 일본 시장에서 현지 업체의 ODM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향후 인허가 절차를 거쳐 자사 브랜드 진출도 계획 중이다. 인터로조의 일본향 매출액은 2018127억원에서 2019226억원으로 78% 증가했다""또한 망막질환을 분석하고 약물을 주기적으로 분출할 수 있는 스마트 콘택트렌즈 기술도 개발하고 있어 향후 의료기기 영역으로의 확장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R1알파'가 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R1알파'는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하는 인공지능(AI)이다. 주식시장이 마감되면 인공지능(AI)은 지난 5년동안의 시세 데이터부터 오늘까지의 시세 데이터까지 모두 수집해 빅데이터를 형성하고 학습한다. 또 수집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주식시장의 각종 정보와 함께 분석을 시작한다. 분석이 끝나면 오늘부터 10일 이내에 주가가 10%이상 상승할 종목과 10%이상 하락 종목을 선별하여 알려주는데 이것이 바로 'AI파인더의 예측서비스'.

 

예측이 실제로 얼마나 잘 적중하는지는 예측 스코어를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평균 예측 스코어는 71.49~93.21점으로 평균값은 80.25이다. 다시 말해 예측 100 중 약 80은 예측이 맞는다는 이야기다. 'R1알파'는 예측결과뿐만 아니라 예측 후 현재진행 중인 종목까지 모두 보여준다. 이용자들의 신뢰를 위해서 예측성공인 실패 모두 100%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확인해 볼 수 있다.

 

매일 개장 전 미리 공개되는 'AI파인더 예측서비스'

 

상승예측 종목으로 수익률은 높이고

하락경고 종목으로 리스크는 회피하는 투자

 

지속되는 악재로 시장이 흔들려도

'레이더스탁'과 함께라면 문제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