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반사 수혜주 : 아이스크림에듀(28901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반사 수혜주 : 아이스크림에듀(28901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2.03 오후 1:59분 기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가 주식 시장에서 장기화 되는 가운데 오히려 반사 수혜를 입는 기업들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2·3차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대학교 졸업식 취소는 물론 초··고는 개학을 연기하는 등 고강도 대책이 이어지고 있어 관련주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아이스크림에듀 로고)

 

바로 아이스크림에듀(289010). 아이스크림에듀는 초·중등학생 대상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가 장기화 되면서 온라인 교육 확대로 인한 반사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 아이스크림 홈런북을 출시했는데, 홈런은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비교육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으며 태블릿에서 발생하는 모든 로그를 추적하고 분석하여 인공지능 학습 분석이 가능하다. 홈런은 약정 기간에 따라 약 10~14만원 구독료를 지불하면 관리교사가 최적의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데 2019년 말 9.4만명의 회원을 보유하여 전체 매출의 99%가 아이스크림홈런 구독 매출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홈런')

 

실제로 IBK투자증권 이승훈 연구원은 "미디어 환경이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교육 스마트러닝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아이스크림에듀는 초등스마트홈러닝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 가장 큰 수혜가 예상된다""국내 교사 94.1%가 유료로 사용하는 330만개 이상의 디지털 콘텐츠를 초등학교에 공급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가입률이 70%이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디지털 교육 콘텐츠 시장의 성장과 관계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와의 시너지, 교육 콘텐츠 범위 확장을 통한 외형 성장이 전망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은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종목별로 주가가 앞으로 상승할 것인지 혹은 하락할 것인지 예측하여 매수·매도 신호를 알려준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수신호를 주는 경우도 혹은 매도신호를 주는 경우도 있으며,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종목에 대해 수시로 매수·매도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상승구간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관망하며 지켜보는 기간도 있다. 중요한 점은 이런 'AI시그널'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다.

 

꾸준히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적중률을 보여준다는 것은

전문가는 물론 인공지능(AI)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매내역을 100%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한다는 것은

'레이더스탁'이용자들의 신뢰를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다.

 

실력은 물론 신뢰까지 겸비한 인공지능(AI) 투자비서

'레이더스탁'외에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