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기존 성장 모멘턴 여전히 유효 : 네오위즈(095660)



기존 성장 모멘턴 여전히 유효 : 네오위즈(095660)




(출처 : 씽크풀 2019.12.27 오후 2:27분 기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는 기존 웹보드 규제 내역 중 1일 손실한도 10만원에 대한 규제를 폐지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웹보드 게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게임업체들이 새로운 수혜주로 떠오르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바로 네오위즈(095660). 네오위즈는 애플이 성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웹보드 게임을 출시하였고, 최근 매출 순위가 상승하고 있어 이번 규제완화를 통한 추가적인 매출 성장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네오위즈는 애플 앱스토어의 점유율이 약 20%정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 중 웹보드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더 큰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실제로 NH투자증권 안재민 연구원은 "네오위즈의 웹보드 게임은 4분기에 3개월치 매출이 온전히 반영된다는 점과 웹보드 성수기에 진입한다는 점에서 다시 성장세를 시현할 것이고, 지난 9월 일본에서 출시한 '킹덤오브히어로'가 무난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브라운더스트'도 새로운 업데이트를 시작하며 매출 성장이 나타날 것이다""블레스의 콘솔 버전 '블레스언리쉬드'118OBT를 시작하였고, 중국 판호를 받은 룽투게임즈의 '연식폭풍'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연내 출시가 예상되는 만큼 당초 생각했던 2020년 성장 모멘텀(웹보드 성장, 규제완화, 블레스, 중국)의 변화는 없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리드코프 +41.63%, 오스코텍 +34.31%, 에이치케이 +30.94%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투자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당신의 주식투자 나침반으로 이보다 적합한 AI가 또 있을까?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