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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K뷰티의 미래를 묻거든 클래시스를 보게하라 : 클래시스(214150)



누군가 K뷰티의 미래를 묻거든 클래시스를 보게하라 : 클래시스(214150)




(출처 : 씽크풀 2019.11.20 오후 1:50분 기준)

 

최근 전세계적으로 미용의료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K뷰티 또한 날로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이에 미용의료기기를 포함한 미용소모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포트'가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바로 클래시스(214150). 클래시스는 메디컬 장비 전문 생산기업으로 최근에는 사업을 확장해 화장품 등의 미용소모품도 생산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슈링크, 사이저, 클라투 등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브라질, 호주, 러시아 등의 국가를 중심으로 수출 성장이 지속되고 있으며, 인지도 증가로 인한 신규환자 유입, 높은 만족도로 인한 재시술 방문 증가로 소모품 매출 또한 고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유안타증권 심의섭 연구원은 "슈링크는 시술대상 연령이 다양하고, 시술이 빠르고 간편하며, 시술가 또한 300샷 기준 10만원 대로 낮아져 부담이 없는 점과 더불어 HIFU(집속초음파) 기술을 활용하는 기기 특성상 레이저 및 약물 주입 시술에 비해 통증, 거부감, 부작용 및 사고 위험이 낮으며, 시술 경과가 인위적이지 않아 완성도 및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피부과 및 클리닉에서 필수 장비로 자리를 잡아고 있다""국내를 비롯한 해외시장까지 매우 높은 수준에 고성장을 보이며 끝이 보이지 않는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포트'가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레이더스탁 '로보포트'는 크게 성장형 / 가치형 / 성장가치형3가지로 분류되며 각 종류별로 1000 / 2000 / 3000으로 분류되어 15가지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가치나 철학에 따라 성장형 / 가치형 / 성장가치형 중 맞는 유형을 고른 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본금액에 따라 1000 / 2000 / 3000중 선택하면 된다.

 

자신에게 맞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했다면 유형별로 나뉘어진 '로보포트'AI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포트폴리오에 가장 적합한 종목을 선정하여 알려주고 딥러닝머신을 통해 최적의 매수·매도 가격 타이밍과 매집 수량까지 알려준다. 그 중 이번에 '클래시스(214150)'에 대한 매수신호를 보낸 것은 '성장형 2000'이다.

 

개인투자자가 가장 많이 실수하는 부분은 종목에 대한 기본적 분석의 실패보다 기술적 분석의 시패로 인한 경우가 더 많다. 종목선별에 대한 실수도 있지만 매매타이밍에 대한 실수가 더 많다는 것이다. 투자자는 인간이기 때문에 심리적인 요인이 주식투자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하지만 레이더스탁 '로보포트'는 말 그대로 AI이기 때문에 인간의 감정적인 리스크를 배제하고 오직 프로그램에 의한 데이터분석만으로 투자하며 그 실력은 수익률로 증명해주고 있다. 레이더스탁에는 '로보포트' 이외에도 투자에 도움을 주는 수많은 서비스가 존재한다.

 

개인투자자에게 주식시장은 혼자 싸우기엔 버겁고 외로운 전쟁터이다. 이제는 믿을 수 있는 아군 한 명쯤 데리고 해보는 것은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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